웹마케팅

한시대의 중심에서 웹문화를 디자인하는 기업

WEB MACETING

업종별시장분석 ROI분석을 통해 온라인사업의 초석을 제공합니다.

검색광고를 비롯하여 배너,이벤트마케팅,홈페이지개발, 마케팅분석, 바이럴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의 마케팅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광고주와의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 TOTAL INTERNET MARKETING

  • 웹마케팅의 특징
  • 인터넷 마케팅(Internet Marketing)은 인터넷을 통해 마케팅 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가 인터넷상에서 마케팅 활동이 행하여지는 것을의미합니다.
    인터넷 마케팅은 인터넷상에서의 마케팅 뿐 아니라 이메일과 무선 매체등을 포함하기 때문에 그 범위가 광범위합니다.
    디지털 고객테이터 및 전자 고객 관계 관리 (ECRM)시스템 또한 인터넷 마케팅과 같이 분류됩니다.

  • 디자인, 개발, 광고, 영업등을 포함한 인터넷의 창조적이고 기술적 면을 필요로 합니다.
    인터넷 마케팅은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 특정 웹사이트 상의 배너광고,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광고, 그리고 Web 2.0과 3.0전략 등을 통하여
    수 많은 다른 단계에 따라 미디어를 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인터넷마케팅이 회사 웹사이트의 디자인, 소셜미디어 사이트, 특정 목적을 위한 모바일 및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포함하는 경우,
    인터넷 뿐 아니라 디지털 매체 또는 디지털 세상에서도 회사의 포지셔닝을 지원하기 때문에 디지털 마케팅이란 용어가 사용됩니다.

    같은 회사에 대한 인터넷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필요와 목적에 따라 각 고객을 설계된 인터넷 전략과 연계됩니다.

홈페이지 오픈 후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주요 검색엔진에 귀사의 홈페이지를 등록하는 것으로 검색엔진을 등록하시면 포털사이트에서 귀사의 홈페이지명과 주소, 설명정보가 검색됩니다.
네이버지식쇼핑, 다음쇼핑하우, 지마켓+옥션 어바웃 등의 사용자방문에 맞는 포털 및 오픈마켓 쇼핑서비스에 고객쇼핑몰의 상품을 연동하며 내 쇼핑몰로 유입하여 판매가 일어나게 하는 중계방식 서비스입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광고를 등록해 놓으면 이후에 검색 이용자가 해당 키워드를 검색 했을때, 검색결과 페이지에 사전에 등록해 놓은 광고를 표시해주는 광고형식입니다. 특정분야(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에게만 100% 타켓팅이 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매우 효율적입니다.
포털에서 노출 및 광고효율이 높은 쇼핑박스
브랜드 키워드의 검색결과에 대형이미지와 다양한 표현으로 해당기업, 제품, 상표, 서비스명의 브랜딩을 극대화 해드립니다. 온 오프라인을 통해 여러광고를 접하고 검색한 소비자에게 효율적인 홍보가 가능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거미줄처럼 네트워크되어 있는 소비자들에게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되는 새로운 마케팅 현상입니다.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를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기법에 접목해 만들어 낸 영화, 영상, 뮤직비디오 등이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전파가되며. 바이럴은 소비자가 스스로 찾는 콘텐츠며 자발적으로 친구와 지인들에게 전파가되는 광고효과가 큰 마케팅입니다.

COPYRIGHT (c) JEONJUWEBCENTER. ALL RIGHTS RESERVED.